여행/카페.디저트

거제 여행 가볼만한곳 오션뷰 바다뷰 카페 벨버디어 주변 W181 후기

HH's 2023. 5. 30. 19:37

거제 벨버디어에서
남은 하루를 마무리 짓고
서울로 올라오기 전에
벨버디어 주변 카페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굉장히 멋있는 카페
W181을 발견했어요.

뷰가 정말 일품인 W181.
한 번 만나러 가볼까요?

W181


벨버디어에서 가까운 바다뷰 카페 W181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 벨버디어에서 차량으로 8분 거리

W181 위치


뷰맛집 W181 상상초월 힐링 공간

이곳은 정말 감탄할 수밖에 없는
공간이었습니다.


주차를 한 후 입구를 향해 걸어가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탁트인 바다와 예쁜 풍경들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왔습니다.

5월 거제 앞바다는 에메랄드빛이어서
더욱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구


통창으로 이루어진 오션뷰

W181은 입구가 2층에 있었어요.

2층에 계속 있을 수도 있고
테라스로 나가려면

1층으로 내려가서
갈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일찍 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더욱 조용한 분위기에서
카페를 즐겼어요.

통창으로 이루어진 카페 내부는
어디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는
뷰맛집이었습니다.

내부 통창

내부는 중간중간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느낌 있게 꾸며진 곳들이

더욱 즐거움을 느끼게 해 주었어요!

내부


조용한 테라스에서 느끼는 오전

저희는 아인슈페너 2잔을 시키고
테라스로 나갔습니다.

아무도 없는 넓은 테라스에 있으니
정말 너무 좋았어요.

쫀득한 크림과 커피 또한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여유로운 오전을 보냈어요.

테라스
커피타임
커피타임


카페뿐만 아니라 펜션까지

카페 옥상에서는 인피니티풀과
썬베드가 있었어요.

뷰가 너무 좋은 장소이다 보니
펜션까지 공사하는 것 같았습니다.
 
펜션까지 지어진다면
더욱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카페 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