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주맛집 황리단길 맛집 대릉원 맛집 경주어보 경주여행

HH's 2023. 11. 26. 16:32

대릉원 산책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대릉원주차장에서
바로 황리단길로 들어갈 수 있어서

그쪽 주변의
고등어구이집을 갔어요.

가게이름은
경주어보였습니다.


황리단길 경주어보 위치 주차장

📣 주차장 경주대릉원공영주차장
📣 위치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0번길 39-19
📣 영업시간 수요일 ~월요일 11:30 - 21:00
    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0507-1319-8088

경주어보를 선택한 이유는
대릉원주차장에서 가깝고
티맵맛집 리스트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날따라 한식이
먹고 싶었던 것도 있었습니다.
리뷰도 좋았던 점도 있었어요.

주차는 대릉원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 주차장 : 대릉원공영주차장 경북 경주시 황남동 53
📣 요금 : 소형 2,000원 / 대형 4,000원

경주어보 가는 길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어요.

찜해둔 몇몇 가게들이 보이니
저기도 가고 싶고 그러더라고요.😂

대릉원주차장 주변
경주어보 가는길

경주어보 앞에 도착하였습니다.
외관이 너무 이쁜 것 있죠?


한옥스타일로 생겼는데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춥지 않고 따뜻해서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경주어보
경주어보

황리단길 경주어보 메뉴

경주어보 외관을 구경한 후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봤습니다.

경주어보 내부

주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자반고등어구이
✔️ 가자미구이
✔️ 임연수구이
✔️ 갈치구이

주메뉴와 음료류 주류가 있었어요.
술과 함께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경주어보 메뉴

경주어보 후기

저는 자반고등어구이를 시켰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일단 플레이팅이 너무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아기자기한 밑반찬과
중앙에 자반고등어가
너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경주어보 자반고등어구이
경주어보 자반고등어
자반고등어 밑반찬

미역국부터 한 숟가락 먹고
소시지, 낙지를 한점 먹었어요.

플레이팅이 예뻐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반고등어구이는 아까워서
조금씩 먹었습니다.

김에 밥을 올린 후
자반고등어를 간장에 찍어
한 입 먹으니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어요.

경주어보 자반고등어구이

바깥뷰를 보면서
자반고등어와 김을 먹으니
어느새 뚝딱 해치워버렸어요.

황리단길에 맛집이
너무나 많이 있는데요.

경주어보 간고등어구이는
예쁜 외관과 플레이팅을 겸비한
맛집이라고 생각했어요.

황리단길에서
한식이 생각나실 땐
경주어보를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주 여행 대릉원 주차장 포토존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여행을 하면서 가볼 만한 곳을 고민하던 중 경주 대릉원을 다녀왔습니다. 대릉원은 TV와 SNS에서만 봤었는데요. 실제로 보니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예쁜 공원이었어요. 특히 포토존은 정말 이

hdg20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