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The Scent of Page 디퓨저

HH's 2024. 5. 24. 09:00

오랜만에 교보문고를 갔다가
핫트랙스를 들렀습니다.

핫트랙스, 아트박스 아이쇼핑을 좋아하는데요.

여러 상품들을 구경하다가 문득
교보문고만가면 맡을 수있는 향이 느껴졌어요.

오늘 이거는 무조건 사야겠다 싶어서 검색해보니
교보문고 시그니처향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후기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은
핫트랙스 진열대에서

보이지 않았습니다.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교보문고 카운터쪽에

비치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 쪽으로 가보니
교보문고 시그니처향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진열대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차량용방향제, 리필용 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케이스와 The Scent of Page라는 문구도
너무 이쁘네요.

케이스

제품을 고른 뒤 카운터에 가시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디퓨저 100ml은 약 3만원
200ml은 4.5만원 이었어요.
 
저희는 200ml과 리필액 100ml을
구매하였습니다.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가격

종이팩에 싸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케이스 색깔부터 잔잔한 것이 좋았어요.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드디어 언박싱을 했습니다.
시그니처향에 스틱을 꽂고
바로 거실과 제방에 비치시켰어요.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시간이 조금 지나니
교보문고에서 나는 은은한 향이
방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집에 들어갈때마다 좋은 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나중에 한 번 쯤 시그니처향을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