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구 대현동 짬뽕맛집 대동반점

HH's 2023. 11. 15. 20:13

대동반점

대구에 대현동에 갈 일이 있어
대구 맛집을 검색하였습니다.

어느 날처럼 똑같이
티맵 인기 맛집을 검색하니
바로 제 근처에 짬뽕집이
검색되었는데요.

(티맵 인기맛집 신봉자)

그곳은 바로 대구 3대짬뽕이라고
불리는 대동반점이었어요.🍜🍜


대구 대동반점 정보(위치, 주차, 메뉴)

📭 대구 북구 대현남로 49
⏰️ 월 - 토 11:30 ~ 20:00 / 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 053-959-4979

 

대구 대동반점으로 걸어갔어요!
큰 대로에서 꺾어서 조금 들어갔더니

몇몇 사람들이 도보에서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

순간적으로 저기구나 직감하면서
동시에 대기를 좀 해야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게 앞을 갔는데 역시나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했습니다..😂😂

대동반점
번호표
대동반점 평일 점심피크

번호표를 뽑자마자
대기인수 21명이라서 깜짝 놀랐는데요.

조금 지나니 18번 손님~이렇게 부르더라고요.
오늘 총 뽑은 번호이니 놀라지 마세요~

주차는 가게 앞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3대 정도밖에 하질 못해요.

도로가를 보니 대현공영주차장
50m 정도 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표는 최초 30분 500원이고

매 10분당 250원씩입니다!😄

대현공영주차장

대동반점의 메뉴는
많지 않았어요.

✔️ 짬뽕
✔️ 짬뽕밥
✔️ 짜장면

✔️ 만두

✔️ 공깃밥

 

이렇게 있었습니다.
리뷰를 보니 만두도 맛집인 것 같고
테이블 손님들이 죄다
만두도 시켜놨길래..
저는 짬뽕과 만두를 시켰어요!

대동반점 메뉴


대구 대동반점 후기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단무지와 고추를 가지러 가기 위해
셀프바로 갔어요.

고추 다진 양념도 푸짐하게 있어서
가져왔어요~😄😄

대동반점 셀프바
대동반점 셀프바 춘장 고추 다대기


셀프바에서 고추다진 양념과 단무지를
가져오고 조금 시간이 지나니
제가 주문한 짬뽕과 만두가 나왔어요!😵

짬뽕을 처음 본 비주얼은
조금 독특한 느낌이었습니다.
오징어와 야채들로 범벅이 되어 있는
해장국 느낌이랄까요?🧐

대동반점 짬뽕
대동반점 짬뽕


조미료 다 집어넣는 걸 좋아하는 저는
고추다대기와 고춧가루를 확 넣었어요!

국물부터 한 번 먹어보았는데
진한 국물맛이 느껴졌습니다~

고추다진 양념은 맵지 않아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대동반점 짬뽕
대동반점 짬뽕

탱글탱글한 면과 조개까지
후루룩 먹었습니다.

짬뽕을 먹을 때쯤 나온
만두도 같이 집어 먹었어요.

만두는 겉바속촉이었네요.
거친 외관과 부드러운 속의 궁합.
간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대동반점 만두

만두와 짬뽕을 거의 해치웠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은 짬뽕이었어요~

아주 만족한 점심시간을

대동반점에서 보내고
그렇게 가게를 나왔습니다.

대구까지 와서 하필 주변에
이런 로컬맛집이 있어서
다녀온 게 정말 좋더라고요~

대구 3대 짬뽕집 대동반점!
한 번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