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원주여행 원주맛집 무새풍 소고기 무한리필 원주가볼만한곳

HH's 2023. 11. 28. 00:35

무새풍

원주 시내에서
원주소금산그랜드밸리에 가기 전에
원주기업도시에 들러
배를 채울 겸 무새풍을 갔어요.😄

 

티맵 맛집이면서

소고기를 무한리필집 무새풍.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새풍 한 번  보러 가실까요?😄😄


원주 무새풍 위치 주차장

 

📣 위치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202
📣 영업시간 10:30 - 22: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 연락처 033-748-3455

 

원주 무새풍은
티맵에 무새풍이라고 검색하면

무새풍 기업도시점이 나와요.

거기로 가셔서 건물 옆에 큰 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
2시간이나 있기 때문에
체크하셔서 가시면 돼요.😃

무새풍 주차장

2층 건물로 올라가서
가게에 도착하였습니다.

 

오전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가게는 깔끔했습니다!

무새풍
무새풍 내부


원주 무새풍 무한리필 가격

 

📣 소고기
✔️ 성인 런치 평일 24,900 원 / 주말 26,900 원
✔️ 성인 디너 평일 26,900 원 / 주말 26,900 원

📣 돼지고기
✔️ 성인 런치 평일 16,900 원 / 주말 26,900 원
✔️ 성인 디너 평일 17,900 원 / 주말 26,900 원


자리를 잡은 후
메뉴와 가격표를 봤습니다.


일단 이용요금은
성인 디너 평일 기준 26,900원였습니다.

이용시간은 주중 2시간이었어요.

메뉴

그리고 사이드 메뉴와 점심특선,
혼밥정식 구성도 있었어요.😄😄

무새풍 이용시간 메뉴
무새풍 메뉴


원주 무새풍 소고기 돼지고기 세팅

저희는 사이드 메뉴는 시키지 않고
고기를 가지러 갔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먼저 토시살이 있었어요.
싱싱해 보이는 것이
침샘을 자극시켰습니다.

그 옆으로 부챗살과
소갈빗살, 등심이 있었어요.😋😋

토시살과 부채살
등심과 소갈비살

소고기를 종류별로 집고
그다음으로 돼지고기를 봤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가격으로 이용하면
돼지고기까지 이용가능해요.😄

삼겹살과 목살, 항정살
버섯과 양파

고기를 다 집은 후
파와 쌈장, 양파를
재빨리 가져왔어요.😄

그리고 음료수도 같이
세팅 완료!

소고기
마늘 쌈장
소스와 음료수


원주 무새풍 후기

가져온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석쇠 불판에 투척했어요.

구워지는 동안 서비스로 나온
가락국수국물을 먹으며 기다렸습니다.😄😄

소고기 투척
밑반찬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들을 보니
배가 더 고파졌어요.😵😵

소고기들이 점점 익어가네요.

소고기

어느 정도 익었길래
바로 집어 먹었습니다.

소금과 기름장에 찍어서
한 점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저는 대부분 맛있었는데
특히 소갈빗살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소갈빗살만 더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무새풍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은 후
아이스크림도 서비스로 먹을 수 있었어요.

디저트로 멜론맛을 골라서
아이스크림까지 해치웠습니다.

아이스크림

원주 소금산그랜드밸리를 가기 전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갔습니다.

무한리필집이어도 굉장히
고기가 신선 한 편이고
맛도 좋았어요.

가성비 있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맘껏 먹었습니다.

원주 여행을 하시다가
소고기가 생각나시면

여기 원주 무새풍을 한 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