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

바이솔 스튜디오 결혼 선물 석고 방향제 집들이선물 후기

HH's 2024. 5. 13. 11:56

결혼을 앞두고 동생이 선물을
하나 보냈는데요.

바이솔 스튜디오 석고방향제였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화장대나 침실에
가볍게 두고 쓰기 좋은 것 같아요.


바이솔 스튜디오 석고방향제

배송이 시작되고 선물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박스 포장을 뜯으니 석고가 깨지지 않도록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석고방향제
석고방향제

뜯자마자 좋은 향기가 풍겨오는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신부 드레스 주름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이 제품의 크기는
트레이 : 가로 13cm, 세로 13cm
높이 10cm
입니다.

석고방향제

신랑 컬러는 선택할 수 있는데요.
화이트와 블랙으로 가능합니다.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석고방향제 트레이

트레이에다가
신랑, 신부 그리고 꽃을 올려두면 됩니다.

 

저 꽃에다가 결혼반지를

올려두면 될 것 같아요.

석고방향제 트레이

산타마리아 프리지아 향도 들어있는데요.

 

석고에 가끔씩 뿌려주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석고방향제

신혼집에 이런 방향제가 있으니
뭔가 더 분위기도 나고 좋았습니다.

 

신혼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