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부산 광안리 카페 오션뷰 차선책 본점

HH's 2023. 12. 7. 16:16

카페 차선책

꽃돼지국밥에서 한 그릇을 먹고
부산 광안리 오션뷰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숙소에서 봐둔 카페가 있었는데요.
티맵인기이면서
리뷰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바로 차선책이었어요.
인절미라떼를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광안리 오션뷰 카페 차선책 위치 주차 가는 법

 

📣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7 3층
📣 영업시간 11:00 ~ 22:00
📣 연락처 0507-1356-0286

광안리 오션뷰 카페 차선책은
광안리 해변 옆에 위치해 있어요.
 
차를 가지고 갈 경우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 은성주차장 : 부산 수영구 민락동 713-23
30분 2,000원, 1시간 3,000원
 
꽃돼지국밥에서 한 끼 해결하고
차선책까지 걸어갔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꽃돼지국밥 광안리 돼지국밥

광안리에 도착하여 조금 휴식 후 저녁 한 끼를 어디서 할지 주변을 검색했어요.🔎🔎 이번에도 역시 티맵 맛집이면서 리뷰가 좋은 가게를 갔는데요. 바로 꽃돼지국밥이었습니다.😃 현지주민들

hdg2005.tistory.com

가는 길에 잠깐 광안리해변에 들러
바다와 주변을 구경했어요.😃😃

바다는 어두워서 보이지 않고
광안대교만 예쁘게 구경했어요.😅

광안리해변 가는길
광안리해변

가게 앞에 도착했습니다.
이 건물 3층에 있었어요.😃

카페 차선책


광안리 오션뷰 카페 차선책 메뉴 

차선책의 주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대표 메뉴들이라 이 메뉴들 중에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인절미라떼
✔️ 흑임자갸또
✔️ 밀크티초코갸또
✔️ 유자갸또

차선책 메뉴

그리고 차선책 베이커리는
수제이고 저탄수화물 베이커리를
약속하고 있었습니다.😃

✔️ 수제베이커리
✔️ 글루텐프리
✔️ 자일로스설탕
✔️ 동물성크림
✔️ 저탄수화물


광안리 오션뷰 카페 차선책 후기

저는 밥을 먹고 왔지만
대표메뉴를 포기할 수 없어서
인절미라떼와
밀크티초코갸또를 시켰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며 내부를 구경했어요.
테이블이 너무 독특하더라고요.😃😃

"ㄱ자" 나무의 이동가능한
테이블이었어요.

독특해서 나무 테이블만
여러 장 찍었어요.

"ㄱ자" 나무테이블
"ㄱ자" 나무테이블

내부를 조금 구경했어요.🙂

먼저 오션뷰 자리로 갔는데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습니다.

근데 저녁이다 보니
어두워서 바다가 보이질 않았어요.😭

낮에 오면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예쁠 것 같아요.

차선책 저녁 오션뷰
차선책 오션뷰 업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트리와 산타 장식물들로
일부 꾸며져 있었어요.

매달려 있는 산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차선책 벽 디피장
차선책
차선책 크리스마스
차선책 크리스마스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인절미라떼와 밀크티갸또예요.

비주얼이 굉장하지 않나요?

인절미라떼 밀크티갸또

일단 접시와 컵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팔각 나무플레이트와 금색 포크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인절미라떼부터 먹어봤습니다.

인절미라떼

차선책이라는 컵홀더 위에
놓여있는 인절미라떼가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아인슈페너에 인절미와 플로팅크림이
놓인 모습이었습니다.😋😋

크림위에 인절미고명

크림을 조금 먹은 후
꼬치에 있는 인절미를 먹었어요.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인절미
인절미

쫀득쫀득 인절미를 먹은 후
플로팅 크림을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한 크림도
역시 맛있더라고요.😋😋

인절미라떼 플로팅크림

그리고 이어서
밀크티초코갸또를 먹었어요.
케이크 위에 데코들이 참 귀여웠습니다.


데코는 먹을 수 없어서 제거하고
케이크 한 입 베어 먹었는데
위에 크림이 너무 부드러운 것 있죠?

밀크티초코갸또
밀크티초코갸또
흘러내리는 크림

꾸덕한 시트 위에
얼그레이 맛이 나는
부드러운 크림과 초코로
나뉘어 있더라고요.

그 위에 견과류도 있어서
고소한 풍미도 좋았어요.😃😃

밀크티초코갸또

차선책에서 맛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먹으면서
만족한 시간을 보냈어요.🙂🙂

광안리 주변에 오션뷰 카페가 많이 있는데
독특한 테이블과 맛있는 메뉴 때문에
차선책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비록 오션뷰를 보지 못했지만
낮에 가시면 오션뷰를 보며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