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사천 삼천포 로컬 맛집 우도전복죽 전복죽 전복물회

HH's 2023. 12. 13. 09:02

남해 사천 여행의
첫 번째는 삼천포였습니다.

 
아침부터 달려서
삼천포에 점심쯤 도착하였는데요.

배가 고파서 밥집을 찾았는데
딱 가고 싶은 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우도전복죽이었어요.

티맵인기맛집이었습니다.😃😃


사천 삼천포 우도전복죽 정보 위치 주차장

 

📢 위치 경남 사천시 노산공원길 54
📢 영업시간 10:30 ~ 20:00
     * 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055-832-8036

 

저희는 삼천포에 도착하였습니다.
가는 길이 차도 안 막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삼천포 가는길 고속도로

우도전복죽을 가기 전에
삼천포를 잠깐 걸었어요.😃


남해 바다에 드디어 도착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잠깐 쉬고
다시 우도전복죽을 향해 갔어요.😃

삼천포

가게 앞에 도착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이미 조금 줄을 서있었어요.

우도전복죽 거리뷰

주차는 가게 앞에
3대 정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근처 길가에 차를 대고
걸어갔습니다.

주차장


사천 삼천포 우도전복죽 메뉴

 

삼천포 우도전복죽의 주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멍게비빔밥
✔️ 성게미역국
✔️ 전복죽
✔️ 전복물회

 

저희는 베스트메뉴로 보이는
전복죽과
전복물회를 시켰습니다.😃

우도전복죽
우도전복죽 메뉴


사천 삼천포 우도전복죽 후기

주문한 전복물회와 전복죽이 나왔어요.
사진을 많이 안 찍었어서 아쉬웠어요.😭

전복죽은 전복내장이 푸짐해서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전복물회도 어찌나 시원하고
푸짐하던지 정말 만족했어요. 👍

전복

삼천포 우도전복죽
기분 좋은 남해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운 후
사천케이블카로 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