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산본역 맛집 소고기 우주화로구이 회식 단체 주차 메뉴

HH's 2023. 12. 10. 23:55
우주화로구이

이날은 저희 동호회인
으랏차차 모임이 있는 날이었어요

제가 열심히
몸담고 있는 동호회입니다.😃😃

산본에 있는 우주화로구이에서
모두 모였는데요.

소고기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산본 우주화로구이 위치 주차 가는 법

📣 위치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7 3층
📣 영업시간
     월-화 16:00 ~ 24:00
     토-일 12:00 ~ 24:00

📣 연락처 0507-1313-1823

산본 우주화로 구이는
산본역 도보 기준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10월 26일에 오픈한 가게였어요.😱

 

주차는 해당 건물에 불가해서
근처 군포시청에 차를 대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군포시청 주차장 : 경기 군포시 청백리길 6
       주말 무료

가게 앞에 도착했습니다.
3층에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보였어요.

산본 우주화로
우주화로 내부

산본 우주화로구이 메뉴 

 

산본우주화로구이의 주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우세트 2인
✔️ 우세트 3~4인
✔️ 우주세트 2인
✔️ 우주세트 3~4인

(왼):우세트2인 (가운데) :우세트3~4인 (오):우주세트2인

메뉴는 테이블에서
직접 시킬 수 있었습니다.

우주화로 메뉴판

산본 우주화로구이 후기

저희는 40명 단체라
제가 도착하니 자리에 이미
고기들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고기들마다 이렇게
푯말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토시, 등심, 차돌

소고기 먹을 때
부위가 뭔지 몰라
그냥 먹을 때가 많았는데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어서
더 편하더라고요.😄😄

소고기 세팅
밑반찬 세팅

옥수수콘이 있는
샐러드가 진짜 계속 먹게 됐어요.😋😋

기본 세팅되어 있는
소금, 양념장이 있으니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옥수수샐러드

이제 고기를 올렸습니다.
등심과 갈빗살, 차돌박이 다 올렸어요.

싱싱한 소고기가 눈앞에서

구워지니 더 배가 고파졌습니다.😄😄

소고기 익는중

배가 고파서
약간 덜 익었지만
그대로 시식 시작!

처음엔 소금에 찍어서 먹었어요.
소금이 많죠?😅😅

소금 소고기

그리고 이어서 쌈장과
상추쌈 콤보로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잘 구워진 소고기를
계속 먹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계속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소고기 상추쌈

산본 우주화로 구이는
처음 와봐서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지만
정말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맛도 있었어요.😃😃

저희같이 단체손님이 갈 수 있는
장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고기가 생각나실 때
이곳 우주화로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