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원 광교역 주변 조개구이 무한리필 가볼만한곳

HH's 2023. 8. 4. 18:55

수원조개구이

조개구이를 먹은 지 오래되어
조개구이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확인하고
저희는 수원 광교역 근처에 있는
수원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갔습니다.

기대이상으로 괜찮았던
조개구이집이었어요.👍👍

저희는 티몬에서 조금 할인을 받아
인당 24,000 원 정도 하였습니다.

수원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수원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수원 조개구이 무한리필 정보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로 56 리치프라자 1동 2층
📣 영업시간 주중 17:00 ~23:00 (주말 12:00~23:00)
📣 연락처 0507-1364-1248
* 주차는 해당건물에 하면 2시간 무료

 

 


저희는 주차를 한 뒤
2층으로 이동하여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는 해시태그 이벤트와

방문횟수 행사 등을 하고 있었어요.

주차
주차
수원 조개창고수원 조개창고
수원 조개창고
수원 조개창고
수원 조개창고


수원 조개구이 무한리필 후기

내부 홀은 꽤 컸습니다.
저희는 조개와 가까운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한여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에어컨을 켰음에도
시원하지 않아서 조금 고생했어요.😅😅

자리에 착석하니
불판이 2개가 보였습니다.
하나는 고기용,
나머지 하나는 조개구이용
이었어요.

가게내부불판
홀 내부와 불판

자리를 확보한 후
저희는 조개와 고기를 찾기 위해
카운터 쪽으로 향했습니다.

미리 조개가 별로 없다 하여
고민했는데
이 정도면 저희가
충분히 먹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조개키조개
조개와 키조개
삼겹살
삼겹살과 목살 등등
밑반찬

저희가 갔을 때는
다른 리뷰에서 보는 것처럼
전복이나 새우, 햇반은 없었습니다.

조금 아쉬웠지만

저희의 목표는 고기와 조개였기 때문에
많이 먹고 가기로 했어요.😄😄

조개 수조 근처에
사이드바와 젓가락, 물티슈 등이 있으니

챙겨서 자리로 가면 됩니다!

샤브샤브를 해 먹을 수 있게
세팅도 되어 있는 점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드바
사이드바와 기구들
햇반
샤브샤브


조개와 고기를 동시에 올렸습니다.
조개는 익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니
그 시간 동안 고기를 먹기로 하였어요.😄😄

조개와 고기

무한리필집이라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는데
정말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화력도 너무 세서
뜨거울 정도였습니다.😅

육고기들은 정말 빨리 익었어요.

익은 고기

익은 고기를 드디어 시식했습니다.
셀프바에서 가지고 온 양념장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먹다 보니 이제 조개들이
입을 열며 하나 둘 익어갔습니다.
조개에 치즈를 올리며 더 익혔습니다.

익어가는 조개
조개구이
가리비
키조개
가리비

익은 가리비와 키조개,
계속 구워 먹고 있는

삼겹살, 목살의 조합은 기가 막혔습니다.😄😄


자연스럽게 술이 생각나서
소주와 맥주를 셀프로 가져와

같이 먹었습니다.
모든 것이 맛있었습니다.😄😄

주류


무한리필집이라고 하면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는데
수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만족했습니다.

일반 조개구이 2인을 하면
보통 6~7만 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약 5만 원 정도면 가성비 있게
시간제한 없이 먹을 수 있어서
그것이 큰 장점이 아니었다 생각해요.😄😄

조개구이, 삼겹살, 그리고 술이 생각날 때
여기 수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가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