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안국역맛집 도마유즈라멘 유즈라멘 안국맛집 안국동맛집

HH's 2023. 10. 12. 13:51

유즈라멘

북촌마을과 인사동에
놀러 가기 위해

안국역에 도착했어요. 😃

도착하자마자
저희는 바로 라멘집을 갔습니다.🚶‍♂️

 

예전에 오레노라멘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레노라멘 인사점을 가려다가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

유즈라멘을 갔어요!


안국 유즈라멘 만리동점 정보 후기

📍위치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영업시간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070-4177-0365

 

 

 

골목으로 들어가니 가게가 나왔습니다.

가게가 골목 안에 있다 보니
다른 곳에 하고 와야 할 것 같았어요.😅

유즈라멘

호랑이 간판이 눈에 띄었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보통 라멘집과는 다르게
바형태가 인상 깊었어요.😃

유즈라멘 내부

나중에 보니 유즈라멘은

소고기전문점 도마와
유즈라멘이 함께하는 매장이더라고요.😃

유즈라멘

여기가 대기가 자주 발생한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던 오후에는
다행히도 없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면 되었어요. 😀

주문


안국 유즈라멘 만리동점 메뉴

 

메뉴는 유즈시오와 유즈소유가 있고

매운 버전도 있었어요.

 

저희는 매운 것을 좋아하여

매운 유즈소유를 시켰습니다.

 

국물에 유자가 조금 들어간다고 하니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할 때
무첨가를 해주시면 돼요.😃

유즈라멘 메뉴
유즈라멘 메뉴


안국 유즈라멘 만리동점 후기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매운 소유라멘이 나오니 벌써 군침이..

이베리코 두툼 차슈와 김, 계란, 죽순, 루꼴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국물부터 한입 먹었습니다.

유자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못 느꼈습니다.

면은 부드러워서 후루룩 먹기 편했어요^^

매운소유라멘매운소유라멘
매운소유라멘
두툼한 이베리코 차슈와 자가제면
루꼴라
루꼴라

그리고 면과 육수를 더 먹고 싶다면

바로바로 요청하시면 됩니다.(무료)

저희는 면 반개 추가하여 먹었어요~😋

 

간혹 짜거나 싱거워도 말씀만 하시면

맑은 육수 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저희는 라멘 2그릇을 완뚝하였어요.😃

진하고 맑은 국물맛부터
부드러운 차슈와 면 모두 괜찮았어요.👍👍

안국역 주변을 가시게 되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