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양재 맛집 족발 보쌈 족슐랭 후기

HH's 2023. 10. 24. 12:36

족슐랭

양재 웨딩박람회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였는데요~

웨딩박람회에서 기가 빨린 후...😒😒
급 배가 고파져서 근처 밥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족슐랭이라는 족발 보쌈집이었어요!


양재 족슐랭 정보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길 13
⏰️ 월 - 금 14:00 ~ 00:30 / 토 - 일 12:00 ~ 00:30
📞 0507-1411-4969

 

저희는 aT센터에서 나와서
길을 건너 걸어갔습니다.

가게에 도착하니
테라스 자리도 있더라고요~😄

날씨가 춥지 않을 때는
이곳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족슐랭 외관
테라스

주차는 대로변에 하지 못하고
가게 뒤편에 할 수 있는데요.


3대 정도의 차만 주차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네이버지도 출처

메뉴를 봤습니다.
메뉴는 족발, 보쌈 등등이 있었네요~
메뉴가 은근히 많네요.😅😅

족슐랭 메뉴
족슐랭 메뉴
족슐랭 메뉴

 

주문은 테이블마다 비치된 기기로
시킬 수 있었어요~😄

저희는 마늘보쌈 중자 1개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양재 족슐랭 후기

주문한 보쌈이 나왔어요!
기가 빨린 상태라 그런지
더욱 맛있게 보였어요~

아참! 네이버 알림 받기를 하면
막국수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알림 받기를 하고 막국수를 받았습니다!🙂

족슐랭
족슐랭

정신없이 마늘보쌈을 흡입했네요.😅
냄새도 나지 않고 삶은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고기도 매우 부드러웠어요.

야들야들한 육즙이 풍부해서
소주가 계속 생각났어요.
 
먹다가 모자라서..
주먹밥까지 시켰어요!

마요네즈와 아삭한 단무지,
톡톡 쏘는 날치알 주먹밥까지

먹으니 든든하더라고요~🙂

족슐랭 날치알 비빔밥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난 뒤
저희는 가게를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보쌈을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