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언주역맛집 일식집 카이수산 술집 오징어통찜 광어사시미

HH's 2023. 11. 30. 12:45

카이수산

언주역 부근에서
가까운 카이수산을 다녀왔습니다.

 

사시미와 메로 소금구이, 오징어통찜 등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다.

언주역 부근 일식집인
카이수산을 한 번 만나러 가볼까요?😄


강남 언주역 카이수산 위치 주차장

📣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29
📣 영업시간 17:30 ~ 02:00
      토일 정기휴무
📣 연락처 02-514-0980

강남 언주역 카이수산은
언주역에서 걸어서
7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맞은편에 있는
아이파크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걸어서 1층 가게 앞에 도착했어요.😄

✔️ 아이파크주차장 : 서울 강남구 언주로 615

카이수산 가게앞


강남 언주역 카이수산 메뉴

주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오징어 통찜

✔️ 활우럭 한 접시

✔️ 대광어 사시미

✔️ 메로 소금구이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 위주로 썼네요.😅

이것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한 번 쭉 구경해 보세요.😄😄

카이수산 메뉴


강남 언주역 카이수산 후기

카이수산 내부로 들어와서
자리에 앉은 뒤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모둠 조개탕을 시키고
메로 소금구이와
대광어사시미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바로 매생이죽과 간장새우가
1인당 나왔어요.😆

고소한 땅콩소스가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흡입!

매생이죽
간장새우
샐러드

기본 애피타이저를 먹고 난 후
주문한 조개탕이 나왔습니다.
조개가 엄청 크지 않나요?

 

조개탕에 전복도 들어있고
정말 푸짐했어요.😃😃

추운 날씨 소주와 딱!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조개탕

조개탕을 덜어서 술과 함께
먹는 도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로 소금구이가 등장했어요.😭

부드러운 살과 짭짜름하게
간이 배어있는 메로구이가
일품이었습니다.👍👍

메로소금구이

그다음으로
대광어 사시미 타임이 왔어요.😄

정말 얇게 썰린 사시미가
먹기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사시미

중간에 사장님께서
굴과 회무침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생굴 오랜만에 먹으니
짭짜름한 게 맛있었네요.😆😆

오이조각과 날치알로
토핑이 되어 있었어요.

생굴


마지막 안주는
오징어 통찜이었습니다.


의외로 오징어 통찜이
정말 하이라이트였어요.

오징어 내장과 소스에
버무려진 오징어찜들이

정말로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았습니다.😱😱

오징어 통찜
오징어 통찜

오랜만에 카이수산을
다시 방문했지만
정말 안주가 맛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정말
따뜻한 식사를 한 것 같아서
몸과 마음이 녹았습니다.😄

언주역에서 약속이 생기면

카이수산 일식집을 한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