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용인 강남대 근처 맛집 알촌 후기

HH's 2023. 11. 6. 00:32

용인 강남대 알촌

 

알촌.
대학시절 학교 근처에
있었던 가게였는데요.

 
벌써 20년 전이네요.
그때는 알촌이 아니라
그냥 알밥집으로 왕십리에 있었는데요.
 
어느새 프랜차이즈 형태로 꽤 많이 생겼네요~
그래서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알촌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알촌 강남대점 정보 후기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강남동로 6 그랜드프라자
⏰️ 월 - 금 14:00 ~ 00:30 / 토 - 일 12:00 ~ 00:30
📞 0507-1411-4969

알밥

저희는 주차를 한 뒤

알촌을 찾아 걸어갔습니다.

주차는 알촌 건물에 하시면 돼요~
1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알촌 위치는 대로변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을 보자마자 벌써 더 배가 고파졌네요..

매장 앞 유리창에
알촌 메뉴가 있으니
살짝 보면서 정해도 될 것 같았어요~

알촌 앞
알촌 메뉴
알촌 내부

내부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키오스크에 갔습니다.
메뉴는 은근히 다양한데요.

약간 매운맛을 좋아하시면
매콤이 적합하고

더 매운맛을 원하시면
진매를 선택하시면 돼요~

 

참고로 진진매라는 메뉴도 있으니
도전해 보셔도...

그리고 날치알이나 다른 재료들
원하지 않으면 빼고 시킬 수 있어서
주문할 때 선택하시면 돼요~

저희 2명은
진매알밥 곱빼기와 매콤 곱빼기를
시켰습니다.
계란프라이 추가에다가 물만두까지!

키오스크

주문을 하고 난 후
저희는 깍두기와 어묵, 그리고 국을
가지러 갔습니다.

셀프라서 적당히 덜어오면 돼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익숙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언제 봐도
침이 바로 고이네요..

알밥 진매
겉바속촉 물만두

메뉴 사진을 다 찍고
본격적으로 먹었습니다.
역시나 예전 맛 그대로네요.

날치알과 계란, 상추
그리고 고춧기름일까요
적당한 매콤한 맛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만두는 못 먹어본 메뉴였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런 만두였어요~

알밥
물만두
알밥 한그릇 뚝딱


진매 알밥 한 그릇을 뚝딱 하였습니다.

계속 손이 가서 금방 해치웠네요!

언제 먹어도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있으면 매번 시킬 텐데

아쉽네요,,

나중에 근처 지나가실 때
알촌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