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용인 맛집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

HH's 2023. 10. 17. 00:41

갑오징어짬뽕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오후를 보내고 있을 무렵

갑자기 배가 고파서 외식을 하러 갔어요.
조금은 색다른 메뉴가 먹고 싶어 졌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형근 씨 갑오징어 짬뽕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갑오징어 짬뽕이라..

너무 기대가 되었는데요. 같이 한 번 가보실까요?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 위치 주차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47 1층
🕜운영시간 10:30 ~ 20:00 (15~16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0507-1402-7607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의 위치는 위와 같아요.

역북동에서 에버랜드 가는 길에 있어요.😀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집에 도착했습니다.

주차 공간은 한 6~7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었어요.😀

형근씨갑오징어짬뽕
형근씨갑오징어짬뽕

가게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내부 홀이 꽤 컸어요.😀

중앙에는 가위와 집게,
그리고 단무지, 고춧가루 등이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을 빼고는 셀프로 가져왔습니다.

갑오징어짬뽕

 

잘 몰랐는데

생방송투데이에 나왔었나 봐요.

벽 쪽에 게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신뢰감이 팍팍!

갑오징어짬뽕

 

구경을 한 뒤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자리마다 주문하는 것이 있어서

메뉴를 둘러보다가
저희는 갑오징어짬뽕과 탕수육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5분 정도 지나니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주문

탕수육

 

탕수육 나오자마자 벌써 군침이..

소스에 찍어서 먼저 먹어보았어요.

약간 소스가 양념치킨 맛이 나는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쫄깃쫄깃한 튀김과 속살이 정말 좋았습니다.

탕수육

 

탕수육 속살이 약간 붉은빛을 띠는 것 같긴 했는데

벽에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더라고요.

신경 쓰지 않고 먹었습니다!😀😀

안내

 

탕수육을 먹는 도중

갑오징어짬뽕이 나왔습니다.😀😀

 

갑오징어짬뽕을 처음 접하게 되어

기대가 되었어요!

 

짬뽕에 잘게 썰린
갑오징어가 있었어요.


부드러운 갑오징어 질감이 짬뽕과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조개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너무나 푸짐했었네요.😀

갑오징어 짬뽕
갑오징어 짬뽕

 

용인 음식점들을 돌아다녀보며

형근씨갑오징어짬뽕을
이제야 찾아가보다니...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후회하지 않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갑오징어짬뽕 가격이 꽤 나가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