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용인 역북 맛집 탕화쿵푸마라 메뉴 주차

HH's 2023. 12. 11. 22:25

탕화쿵푸마라

주말 마라맛이 당겨
예전에 갔었던
역북동 마라탕집을

다시 갔습니다.

바로 탕화쿵푸마라탕인데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마라탕집이었어요.😃😃


용인 탕화쿵푸마라탕 위치 주차 가는 법

📣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41
📣 영업시간 11:00 ~ 22:00
       *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0507-1386-7288

탕화쿵푸 마라탕 역북점은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네비에는 탕화쿵푸마라탕 역북점으로
검색하시면 돼요. 😃

탕화쿵푸마라탕

주차는 해당 건물에 할 수 있고
1시간 무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적용하시면 돼요.😃

주차지원


용인 탕화쿵푸마라탕 메뉴

탕화쿵푸 마라탕의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마라탕
✔️ 꿔바로우
✔️ 마라샹궈
✔️ 양고기
 
저희는 둘 다 마라탕으로
먹었어요.

근데 다음에 오게 되면
마라탕 1개에 요리음식을
먹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

탕화쿵푸 메뉴


용인 탕화쿵푸마라탕 후기

마라탕을 먹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마라탕 맛있게 먹는 법이 있더라고요.

✔️ 준비된 바구니와 집게를 잡기
✔️ 먹고 싶은 재료 바구니에 담기
✔️ 저울 위에 올리기
✔️ 계산 후 자리에서 대기하기

맛있게 먹는법

바구니와 집게를 들고
재료가 있는 곳을 갔어요.

싱싱한 재료가 많이 있더라고요.👍
이것도 집고 싶고 저것도 집고 싶고
결정하기 어려웠습니다.😅

재료

그리고 마라탕에는
땅콩이 함유된 소스가 있어서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이라면
미리 말씀하시면 돼요.😃

땅콩 알레르기

지난번에 면을 많이 넣어서
다 못 먹은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소시지 위주로 갔습니다.😅

소세지 마라탕

재료를 담은 바구니 무게를 잰 후
계산을 하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햄이 많은 것이 특징이었어요.😅😅

마라탕

소시지와 국물부터 한입 시작했습니다.
국물은 땅콩맛이 나더라고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면과 야채들도 같이
후루룩 먹었습니다.

소세지
마라탕

엽떡에서 먹은 마라와는
차이가 있는 마라 국물이었습니다.

땅콩맛이 특징이었어요.😃

저희 둘이 맨날 남기니
다음에는 마라탕 1개와
꿔바로우를 시켜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