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용인 처인 가볼만한 곳 슬로 카페

HH's 2023. 10. 8. 15:41

용인시청 앞에 대형 카페가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슬로라는 카페인데요
식당까지 함께 있더라고요~

슬로 한 번 둘러볼까요?

슬로 내부
슬로 내부

 

슬로 카페 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88번길 2 슬로
영업시간 09:00 ~ 22:00 매일
연락처 070-4184-4835

슬로 전경
슬로 전경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갔었습니다.
슬로는 주차공간도 크고 조명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
더 예뻐 보였어요~

슬로 외부 조명

그리고 가게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외부에 자리잡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슬로 외관
슬로 외관


저희는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층고도 높고
널찍해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그런데.. 저녁 시간에 오게 돼서
빵이 없더라고요ㅜ

슬로 입구
슬로 카페 메뉴
슬로카페 메뉴
텅 빈 베이커리


빵 하고 커피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할 수 없이 내부만 조금 더 구경하고
다음 날에 오기로 하였습니다.

슬로가 고기식당과 같이 하다 보니 고기도 팔고 있었고
다른 비품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슬로 워터에이징 한우
고기

고기 진열대 옆에는 와인도 있었어요
저는 와인을 잘 몰라서 쓰윽
구경만 하고 지나갔네요~

와인
기타 식품들
고기식당으로 가는 문

 
저희는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음날 오전에 다시 갔습니다.

오전에 가니 역시 빵들이 많았어요!😂
 

슬로 빵
슬로 빵

 
무슨 빵을 먹어야 할지 그 어느 때보다 급고민..
한 2바퀴 돌다가 스콘과 퀸아망,그리고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그리고 음료는 아메리카노 2잔.
 

스콘

 

 

 
넓은 자리에 핸드폰도 충천하면서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스콘을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용인에 들르시게 되면
카페 슬로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