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용인 처인 고깃집 일품대패 셀프바 가성비 고깃집

HH's 2024. 5. 17. 08:49

경기 근교를 다녀오다가

줄이 많이 서있는 고깃집이 보였어요.

 

인기가 많길래 한 번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처인에 위치한 일품대패 고깃집입니다.


용인처인구 일품대패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353번길 1 1층

일품대패가 체인점이었었더라고요.

이 곳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게였습니다.

 

주차를 근처에 하고 가게에 도착하였어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3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다리면서 포기할까도 했지만
너무 고기냄새가 진동을 해서
먹고 가기로 하였어요.

셀프코너

 


일품대패 메뉴 셀프바

일품 대패 메뉴는 크게 대패삼겹살,

우삼겹, 냉동삼겹살 등이 있었어요.

 

가격은 괜찮았습니다.

 

첫 주문을 500g은 해야하니

종류별로 골라서 시키면 됐었어요.

일품대패 정보
일품대패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됩니다.

고기과 주류 등을 선택하면 되고

셀프바 비용 인당 1,000원이 있으니

같이 결제하면 됐었어요.

일품대패 주문

주문을 하고 난 후

세팅을 직접 해야 하기 때문에

셀프바로 이동하였습니다.

 

다양한 야채들과 소스 등을 부랴부랴 챙기고

돌아왔어요.

 

감자도 있었는데 구워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감자 꼭 챙기세요~

셀프바


일품대패 후기

세팅을 완료한 후 본격적으로

구워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고기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었어요.

테이블과 불판이 큰 편이라
한 번에 많이 고기를 올렸습니다.

일품대패 시작
일품대패 고기
일품대패 고기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를 어느 정도 다 먹고 난 후

볶음밥도 시켰어요.

 

주문하면 볶음밥을 가져다주고

셀프로 볶아서 먹었습니다.

 

남은 야채들과 같이 볶아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품대패 볶음밥
일품대패 볶음밥

이렇게 배부르게 술과 먹었는데

39,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가성비가 좋긴 했었어요.

만족한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