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원주맛집 일산동맛집 원주여행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

HH's 2023. 11. 27. 01:00
손말이고기산정집

급 원주여행을 하다가
손말이고기산정집을 갔는데
정말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
한번 보러 가실까요?


원주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 위치 주차장

 

📣 위치 강원 원주시 천사로 203-13
📣 영업시간 11:40 - 20:00
     14:00~17:0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033-742-8556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은
제휴주자장이 있어요.
주차장별로 주차권을 가지고 와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우강주차장 : 원주시 일산동 209-1
 - 매장에서 웹할인
✔️ 롯데주차장 : 원주시 무실로 12번길 45
 - 주차권 받아오기
✔️ 원주주차장 : 원주시 일산동 70-8
 - 주차권 받아오기
✔️ 원주중앙동주차장 원주시 중앙동 17
- 매장에서 할인권 지급

영업시간도 브레이크 타임이
3시간이나 있기 때문에
한 번 더 체크가 필요해요.😅😅

박순례 손말이고기 산정집

가게에 도착하였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을 겨우 버티고

조금 늦게 와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에 3팀, 13분 정도 걸렸습니다.😅

웨이팅하면서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가게 앞에서
구경했어요.

따뜻한 물도 있어서
물을 마시면서 기다렸습니다.

여기저기 구경하다 보니
백종원의 3대 천왕, 신서유기,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었나 봐요.😄😄

방송사

원주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 메뉴

드디어 가게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를 봤어요.🧐🧐

주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한우말이고기(1인)

✔️ 후식 된장찌개
 
저희는 한우말이고기 2인과
그리고 술을 시켰습니다.

된장찌개는 상황보고
나중에 시키려고 했어요.🙄

박순례손말이고기 메뉴

원주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 후기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기름칠한 불판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상추, 마늘, 무말랭이 밑반찬도
좋았습니다.

 

밑반찬
상추 마늘
소스 소금
무말랭이

그리고 무엇보다
메인 음식인
한우 말이고기가 먹음직스러웠어요.

1인분에 15개씩 나와요.😍😍
본격적으로 불판에 올려 구웠습니다.

손말이고기
손말이고기 굽는중

고기를 올리고
반찬은 셀프라서
후딱 보충해 왔어요.😅😅

셀프바

고기말이는 처음 접하다 보니
어떻게 굽는지 잘 몰랐는데
친절하게 설명이 있었습니다.😄

 

한우말이고기 맛있게 굽는 팁!

✔️ 무쇠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기
✔️ 중불로 달궈진 팬에 고기 넣기
✔️ 고기를 돌려가며 노릇노릇 익히기
✔️ 고기가 익으면 먹기

조금 일반적인 내용인 것 같긴 한데요.😅
그렇게 구워볼까요?

맛있게 굽는 법
고기말이 익어가는중

말이고기 익는중
말이고기

말이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한 점을 집고 드디어 시식했어요.😄😄
말이고기 속 안에는 파들이 있더라고요.

먼저 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역시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말이고기
말이고기
말이고기

그리고 이어서
무말랭이와의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상큼한 무말랭이와 말이고기 조합
역시.. 좋았어요..😄😄

말이고기

그리고 이번에는
깻잎과 말이고기의 조합으로
만들어서 한입!
무말랭이도 넣어서 한입!

말이고기
말이고기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해서
먹는데 불편함도 없고
정말 맛있었어요.😄😄

말이고기

말이고기를 거의 해치운 후
이제 시래기 된장찌개와 밥을
시켰어요.
😅😅

한우 기름이 묻어 있는
불판에 시래기 된장국을 풀고
그 위에 밥을 올렸습니다.😄😄

주문한 시래기 된장국
시래기 된장국 투척
시래기 된장국

지글지글 익어가는
된장찌개와 밥을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 건 왜일까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다 되었어요.
얼른 먹기 시작했습니다.

약간 짜서 물을 부어서

먹었어요.🤣🤣

역시나 된장찌개도 너무나
맛있게 해치웠습니다.

가게 카운터를 보니

커피와 음료도 팔고 있었어요.

커피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은
원주 여행을 하다가
급히 찾은 원주맛집이었어요.

손말이고기라는 다소 접하지 못했던
음식을 먹으니 더 기분이 좋았었습니다.

원주 여행하시면
한 번 들러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