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좋은 장소

인사동 가볼만한 곳 도토리캐리커쳐 후기

HH's 2023. 10. 10. 01:03
도토리 캐리커쳐

서울 나들이를 오랜만에 했어요~😄
데이트로는 정말 서울까지 나오기 힘들어서
거의 가지 않았는데
이번에 큰 맘먹고 인사동과
그 주변을 다녀왔습니다.😃
 
돌아다니다가 캐리커처를 한 번도 안 해봐서
한 번 해볼까 고민하다가
도토리캐리커쳐를 들르게 되었어요!😅


도토리캐리커쳐 위치 정보 주차

📮위치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9-2
위치

길거리에 차가 안 다니고 있어서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야 했어요.

저희는 북촌을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에
들렀습니다!

도토리캐리커쳐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웨이팅을 잘하지 않는데
모처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가게 내부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았어요.
 
A타입은 A5크기의 종이에다가 그려주고
B타입은 A4 캔버스에다가 그려주었습니다.
B타입은 인원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

도토리캐리커쳐 후기

저희 차례가 드디어 왔습니다.
안내하시는 분의 말씀을 듣고
가게 내부 의자에 앉았어요~

앉으면서 가게 내부를 보는데
그림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특징들을 잘 캐치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게 내부 캐리커쳐
가게 내부

다른 분들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괜히 저희까지 기분이
좋아지고 있더라고요~😃
 
의자에 조금 대기하다가 저희는
화가 한 분 앞으로 이동되었고
A타입으로 신청했어요.
 
잘 그려주세요 인사를 한 후
멀뚱히 가만히 있었네요~🙄
 
한 3분 정도 지났더니
다 되었다고 하셔서
순간 긴장되었습니다.
 
짜잔 하고 보여주시는데
정말 이미지가 비슷해서 놀랬습니다.^^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 뒤
바로 뒤편에서 인증숏을 찰칵!
너무 만족했어요~😀

완성본

그리고 현금결제를 하면
엽서 등을 서비스로 주신다기에
현금결제를 했습니다.
 
엽서가 너무 이뻐서
안 가져갈 수가 없더라고요~

엽서

엽서까지 저희가 선택해서 챙기고
캐리커쳐 완성본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인사동을 거의 20년 만에 오는 것 같은데
이렇게 캐리커쳐까지 하게 될 줄 몰랐네요.
 
한 번쯤 들르셔서 캐리커쳐 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