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장암역 맛집 수락산 맛집 수락산숯불닭갈비

HH's 2023. 11. 14. 23:47

장암 맛집

수락산 정상을 찍고
석림사 쪽으로 내려와서
장암역 부근에 도착하였습니다.

너무나 배가 고파서
이전에 찾아둔 장암역 맛집!😋

수락산 하산코스에서 위치한
수락산숯불닭갈비를 갔어요!🍗🍗

휴대폰 배터리가 떨어져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수락산숯불닭갈비 정보(위치 메뉴 주차)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22 1층
⏰️ 월 - 일 10:30 ~ 21:30
     라스트오더 21:00
📞 031-875-3455


수락산숯불닭갈비는 우선!
티맵 인기 맛집에 등록되어 있어요.
(티맵 인기 맛집 신봉자)

그리고 리뷰를 보니
평이 다 좋더라고요~😄

가게는 수락산에서 하산하면서
장암역 쪽으로 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가게 앞에
5~6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었어요!😃

가게 외관부터 벌써 맛집 냄새나지 않나요?!

수락산 숯불닭갈비

이 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후다닥 가게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가게 내부 홀이 그래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가게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얼어붙은 몸이
괜시리 더 녹았습니다~😂


수락산숯불닭갈비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아요~

숯불닭갈비는 소금과 양념으로
나뉘어 있고 식사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일단 소금 1인분과 양념 1인분
시켰습니다!😵

수락산숯불닭갈비 메뉴


수락산숯불닭갈비 후기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석쇠행했어요~🤤

철판닭갈비만 자주 먹다가
오랜만에 숯불닭갈비를 먹으려니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소금, 양념 숯불닭갈비

석쇠에서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어요.🤤

구울 때 고기가 탈 수 있다고 하여
10초마다 뒤집으라고 추천해주었습니다.

숯불닭갈비 익는중

어느 정도 닭고기가 구워진 후
소금구이부터 시작했어요!

소금구이 한 입 먹으니
정말 제가 원하는 소금 간이었어요~!

약간 짭짜름한 소금간이 정말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양념구이도 최고!

저희는 2인분을 다 해치우고
추가로 2인분을 더 시켜서
2명이서 총 4인분을 먹었습니다.

수락산숯불닭갈비

수락산 하산코스에 있고
장암역 바로 주변에 있는
수락산 숯불닭갈비!

수락산 등산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 곳이었어요!👍👍

수락산 등산을 하시고
장암역 쪽으로 내려오시면

한 번 추천 식당으로 고려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