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청주 우암동 맛집 봉용불고기 파무침삼겹살 청주가볼만한곳

HH's 2023. 12. 2. 22:30

봉용불고기

지난 4월에 갔었던
봉용불고기를 다시
또 찾아갔어요~!😄😄

파절이와 삼겹살을 볶아서

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봉용불고기 한 번 만나러
한 번 가보실까요?


청주 맛집 봉용불고기 위치 주차장

📣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중앙로 108
📣 영업시간 08:00 ~ 21:30
📣 연락처 043-259-8124

 

 

 

봉용불고기 주차장은
꽤 넓은 편입니다.

식당 이용자는
2시간 무료이니
나중에 카운터에서
말씀하시면 돼요.😄

봉용불고기
봉용불고기 주차요금

주차를 한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매장 홀이 굉장히 넓었어요.😊

봉용불고기 가는길
봉용불고기


청주 맛집 봉용불고기 메뉴

자리에 앉은 뒤
메뉴를 봤습니다.

주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 돼지고기

기사 메뉴는 기사님들을 위한
메뉴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밖에 음료수, 공깃밥 등이 있어요.😄

봉용불고기 메뉴


청주 맛집 봉용불고기 후기

📣 1인분 주문 가능
📣 추가 반찬은 셀프
📣 볶음밥도 셀프

 

돼지고기 1인분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해요.😄

 

주문한 돼지고기와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

불판에 고기를 올리기 전
옆에 맛있게 먹는 법이 보였습니다.

 

📍 불판 위에 고기와 간장을 올리고 센 불!
📍 고기가 익으면 구울 때 생긴 물 일부 제거!

📍 파절이를 불판에 올리고 고기와 섞기!
📍 약불로 한 후 먹기!

맛있게 먹는법

잘 읽어 본 후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먼저 고기를 올리고
간장을 부었어요~😄😄

고기 올리기
간장 붓기

고기가 익기 시작했습니다.
나무 주걱으로 섞으며
골고루 익혔어요.😋😋

그리고 구울 때 생긴 물은
조금 제거했습니다.

익는 중
완성중

고기가 다 익고 나서
파절이를 넣었어요.😄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파절이를 가위로 조금 자른 뒤
익힌 고기와 섞었어요.

어느새 완성!

파절이
파절이 삼겹살

드디어 이제 먹기 시작했어요.
모락모락 피어나는 파절이 삼겹살은
정말 맛있었어요.😋

상추와 쌈을 사서 먹는데
부드러운 고기와 짭짜름한
파절이의 맛이 서로 뒤엉켰습니다.

파절이 삼겹살
상추 파절이 삼겹살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이제 해 먹기로 했습니다.

볶음밥 재료를 다시
보충하러 셀프바에 갔어요.😄

파절이, 김치, 김가루, 참기름을
가지고 왔습니다.

셀프바
셀프바

그러고 나서
공깃밥과 가져온 재료들을
넣었습니다.

김치, 파절이는 가위로 잘게 잘랐어요.
참기름을 좋아해서

더 듬뿍 넣었습니다.😅

볶음밥

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고소한 참기름의 맛과
파절이 김치의 짭짜름한 맛,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
볶음밥 클리어

봉용불고기는 지난 4월에
소백산 등산을 마치고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이번에 청주온 김에 들러보았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청주 들르시게 된다면
한 번 봉용불고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