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좋은 장소

하동 여행 봄나들이 북촌양귀비축제 남해 하동 갈만한곳

HH's 2024. 4. 4. 00:39

하동에 잠깐 들러

섬진강 옆에서 재첩국을 먹은 후
소화도 시킬 겸 근처 공원을 찾았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마침
하동 북촌양귀비축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하동 북촌양귀비 장소 주차장


주소 경남 하동군 북천면 직전리 507-1

하동 북촌양귀비는
북촌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여유있게
차를 대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주차장 거리뷰


하동 북촌양귀비 후기

이곳 북촌양귀비정원은
입장권 없이 들어갈 수 있고

정말로 큽니다.

규모에 압도되었습니다.
양귀비 꽃밭이 너무 넓다 보니
어디부터 가야 할지 고민이더라고요.

무작정 꽃밭사이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양귀비
양귀비

늘 그렇듯 같이 걸으며 사진을 찍고
놀았습니다.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더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꽃밭사이로 길이 듬성듬성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하동북촌양귀비
하동북촌양귀비

넓게 펼쳐진 양귀비들 사이로
다른 꽃밭도 보였습니다.

빨간 양귀비와 하얗고 노란 꽃들이
어우러져 있어서
볼거리가 풍성했어요.

양귀비
하동북촌양귀비
혼자 피어있는

 

하동북촌양귀비

안녕~

꽃밭사이로 그네가 있어서
이것도 잠시 타고 놀았네요.

하동북촌양귀비

꽃밭 중앙에는 음료를 파는 곳과
전망대로 보이는 건물이 있습니다.

이곳도 한 번 올라가면 좋아요.
드넓은 양귀비 꽃밭이
한눈에 보이거든요.

전망대

전망대에 다 올라왔습니다.
꽃밭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살살 부는 바람을 맞으며
풍경을 감상했어요.

하동북촌양귀비
하동북촌양귀비
하동북촌양귀비

전망대 한편으로
기찻길이 보였습니다.

예스러운 기차가 기찻길을 지나다녔습니다.
그 속에서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어요.

하동북촌양귀비
북촌양귀비
북촌양귀비

남해를 거쳐 하동을 들리게 되었는데
좋은 장소를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좋은 장소에서 같이 재밌게 이야기하고
사진도 찍으며 보내는 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하동에 들르게 되면
꼭 북촌양귀비를 추천드려요.